분당 정자역 맛집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정자역 맛집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by 쏜따이 2022. 7.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분당 정자역 맛집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자역 주변에는 맛집이 많은 걸로 유명하죠 오늘 제가 추천드릴 곳은 최근 제가 분당 정자역 주변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가게여서 여러분들께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추천 맛집은 효원식당이라는 가게인데 이곳은 매운 등갈비찜과 곤드레밥을 판매하는 집입니다 곤드레밥과 매운등갈비찜의 조화는 지금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그럼 우선 분당 정자역 맛집 효원식당 외부를 살펴볼게요

 

 

 

 

 

가게 외부 모습부터 맛집 포스를 풍기고 있지 않나요?? 살짝 레트로 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돼있어 맛집 분위기가 더 사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분들은 가게 앞에 4~5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마련되어있으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분당 정자역 맛집 효원식당에서 등갈비찜 2인분 하고 곤드레밥을 시켰어요 곤드레밥은 2인분 양이라고 적혀있어 한 개만 시켜 와이프와 나눠먹기로 했어요

 

 

 

 

 

 

주문한 매운등갈비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고기 양은 좀 적었다고 느꼈지만 콩나물과 버섯과 어우러진 등갈비찜은 정말

맛있었어요 식사량이 많으신 분들은 3인분을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곤드레밥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는 곤드레밥도 2인이 먹기는 양이 적어 보이는데 실제로는 2인이 먹기 적당하다고 느꼈어요 곤드레밥은 한 개만 주문하셔도 충분할 것 같네요 조금 먹다 보니 메밀전이 나왔어요 등갈비찜과 곤드레밥을 함께 주문한 테이블에는 세트메뉴로 메밀전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분당 정자역 맛집 효원식당의 메밀전입니다 메밀전 크기도 크고 매콤한 등갈비의 맛을 전으로 눌러줄 수 있어서 곤드레밥과 마찬가지로 메밀전 또한 등갈비찜과 궁합이 매우 좋다고 느꼈답니다 근래 들어 가장 맛있게 저녁식사를 한 것 같아요

분당 정자역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효원식당을 방문해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분당 정자역 맛집을 원한다면 이곳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