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마라로제 먹어본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첩분식마라로제 먹어본 솔직 후기

by 쏜따이 2022. 7. 18.

삼첩분식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첩분식 마라로제를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삼첩분식은 분식 프렌차이즈 브랜드로서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브랜드입니다 삼첩분식 만의 특색으로는 분식집답지 않은 고급스러운 패키징으로 주목을 끌었습니다

 

 

삽첩분식 패키징

 

삼첩분식의 패키징입니다 박스안에 음식이 담겨오면서 배달받은 소비자들에게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포장인것 같습니다

 

삼첩분식의 대표 메뉴는??

삼첩분식의 대표메뉴로는 삼첩분식 마라로제 맛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바질 크림 떡볶이를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저도 두 개다 먹어봤는데 제 입 맛에는 마라로제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역시 삼첩분식마라로제가 대표 메뉴인 것 같네요

아직 한 번도 드셔 보시지 못하신 분들은 삼첩분식마라로제 메뉴를 드셔 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오늘 내가 주문한 메뉴들 후기

오늘 저는 삼첩분식마라로제,닭껍질튀김, 맛다시와 주먹밥(군대 주먹밥), 오징어튀김, 감자폭탄, 5종 튀김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그럼 메뉴들 별로 개인적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

 

 

 

삼첩분식마라로제: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래 먹었던 떡볶이 중 가장 맛있게 먹은 떡볶이였습니다

5종 튀김, 오징어튀김, 감자폭탄:튀김 또한 맛있게 먹었습니다 특히 단호박 튀김과 오징어튀김이 맛있었습니다 감자폭탄은 흔히 다들 아는 맛이었습니다

맛다시와 주먹밥(군대 주먹밥) 사진이 매우 맛있게 보여 주문한 메뉴입니다 사실 이 주먹밥 메뉴는 너무 별로였어요 다음에는 주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

닭껍질 튀김: 닭껍질 튀김은 그냥 보통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그렇게 맛있었다 할 수는 없지만 양이 부족해서 사이드로 하나 주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주문하셔도 나쁘지 않으 실 것 같아요

역시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대표 메뉴인 삼첩분식마라로제 였습닏다 이렇게 각 메뉴별로 주관적인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그럼 이만 삼첩분식마라로제 먹어본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