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야식 치킨!! 고든치킨
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늘의 야식 치킨!! 고든치킨

by 쏜따이 2022. 6. 12.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계설하고 첫 게시글을 쓰는 쏜따이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치킨을 먹었는데 처음 먹어보는 브랜드였는데 너무 만족해서

이 주제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먹은 치킨의 브랜드는 바로 고든치킨!!!이라는 브랜드에요

고든치킨은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오더라고요 배민1으로 주문해서인지 매우 따뜻한 상태로 치킨을 받을수 있었습니다

배달음식이 식어서 오면 너무 화가 나죠.. 자 그럼 이제 박스를 개봉해 보겠습니다

치킨모습입니다 치킨을 많이 드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벌써 후라이드 튀김이 깨끗하게 먹음직 스러운게 보이시죠?
고든치킨은 맛또한 깔끔하더라고요 가끔가다 다른 치킨은 닭냄새랑 튀김 누린내가 나서 실망스러울때가 있었는데

고든치킨은 그런부분이 전혀없고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한입 베어문 모습이에요 살을 보면 딱봐도 신선한게 사진으로도 구별가능할정도로 깨끗한게 보이시죠?

처음 먹어보는 고든치킨인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종종 시켜먹을것 같네요 아, 참고로 저는 성남 분당 정자점에서 시켜먹었어요 같은 브랜드더라도 체인점마다 맛이 조금씩 다를수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 아무튼 고든치킨 오늘의 야식으로 대 성공 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한번씩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