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분당두부
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맛집 분당두부

by 쏜따이 2022. 6. 28.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분당맛집 분당두부입니다 

분당두부는 두부, 콩으로 만드는 음식점이었어요

청국장,비지찌개,김치두부,보쌈등 여러가지 음식메뉴가 있었습니다

그중 저는 콩국수와 해물파전을 시켜서 먹었답니다

우선 분당두부 간판이에요 저는 저녁 6시30분쯤 갔는데 웨이팅이 한팀 있었어요 저희가 앉은 후로는 웨이팅이 계속

있더라고요 분당두부에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예약을 해놓으면 따로 자리를 뺴놓는거 같더라고요 또 분당맛집 분당두부는 메뉴판도 요즘식으로

디지털로 되어있었어요 메뉴판이 따로 있는게아니라 테블릿으로 주문을 하게 되있더라고요 결제도 테블릿으로 주문하고결제기가 옆에있어 바로 결제를 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어요

테블릿으로 주문하는곳은 간혹 가봤는데 카드기까지 있는가게는 분당맛집 분당두부가 처음이어서 신기했답니다

이렇게 콩국수와 해물파전을 먼저 주문하고 기다리니 콩국수가 먼저 나왔어요

콩국수 모습입니다 콩, 두부 맛집답게 국물이 깔끔하고 걸쭉하니 맛있었어요 함께간 와이프도 맛있다고 인정한

분당맛집 분당두부 였답니다 그렇게 콩국수를 다먹어가는데 해물파전이 안나왔어요 그래서  주문이 안들어갔나 싶어

종업원분을 불러서 말씀드렸더니 곧나온다 하더라고요 파전은 나오는데 생각보다 많이 오래걸렸어요

드디어 오래 기다렸던 파전 모습입니다 오래기다린만큼 파전도 정말 맛있었어요 분당맛집 분당두부는

모든메뉴가 맛있을거같아서 다음에 또가서 다른메뉴들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분당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만 분당맛집 분당두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